본문 바로가기
728x170

1. 이 블로그는 엠파스 서비스 중단 예정으로 인해, 티스토리로 피난 온 것입니다. 아이디와 블로그명이 바뀌었지만 내용은 동일합니다.

2. 이 블로그는 게임 블로그(주로 리뷰와 공략)를 지향합니다. 간혹 다른 취미 생활에 대해 언급이 있겠지만 주 목적은 게임입니다.

3. 이 블로그에 있는 모든 작성글은 별도의 펌글 표시가 없는 이상 본인 작성글입니다.

4. 이 블로그의 대부분의 글은 별다른 언급이 없는 이상 파이어폭스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익스플로러에서 서식이 조금 이상해 보일 수도 있으니 양해바랍니다. 모바일에선 테스트 안해봤지만 역시 서식이 잘 안 맞을 수 있으니 양해 바랍니다.


블로그의 간단한 규칙

- 홍보 및 욕설은 삭제합니다. 경우에 따라 IP가 블록될 수 있습니다.

- 포스팅에 덧글을 달 경우, 해당 포스팅과 연관있는 내용만 써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포스팅과 전혀 상관없는 내용의 글은 방명록에 써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한 분이 여러개의 덧글을 연달아 달 경우, 답글은 가장 마지막 덧글에만 달게 됩니다.

- 간혹 한분이 덧글입력을 실수로 여러번 눌러서 같은 내용의 덧글이 여러개 달리는 경우도 있는데, 내용이 같은 경우 하나만 남기고 삭제합니다.

- 게임과 무관한 정치, 종교의 분란성 덧글을 금지합니다.


아이디에 대하여

- 개인적으로 다른 사이트나 게임 등에서도 '구호기사' 아이디를 쓰는 편이긴 하지만, 다른 분이 미리 쓰는 경우도 있으므로 제가 아닌 경우가 더 많습니다. 특히 리그 오브 레전드에서 '구호기사' 라는 아이디가 비매너짓 한다는데 저와 전혀 관련이 없는 사람이므로 주의바랍니다. ;;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