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170

1. 종교하고 관계없습니다.

 

 

2. 모바일 페이지에선 서식이 이상하게 보일 수 있습니다.

이 블로그는 해상도 1920 x 1080 이상의 일반 주소에서 전체화면으로 보는 것을 권장합니다.

 

http://pelando.tistory.com/m  : 모바일 주소

http://pelando.tistory.com      : 일반 주소  (주소에서 'm' 부분을 삭제해서 접속)

 

현재 작성된 포스팅들의 글꼴, 글자크기, 디자인, 스샷 등은 전부 데스크탑 기준으로 편집되어 있습니다. 이 때문에 모바일 페이지로 보면 표가 이상하게 보일 수 있는데, 제가 모바일 페이지를 거의 보지 않기 때문에, 그 부분은 신경쓰기 힘듭니다. 이 때문에, 가급적이면 모바일 주소 말고 데스크탑 주소로 보시는걸 권장드리며, 표를 볼 때 전체화면으로 보는걸 추천드립니다. 표가 밀리는 현상은 티스토리 스킨의 문제라서, 제가 어떻게 수정할 수가 없습니다.

다만, 데스크탑 페이지로 보더라도, 스마트폰이나 타블렛같이 디스플레이 크기가 작은 화면에서 볼 경우, 표가 밀리는 현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데스크탑인데 모바일 주소로 접속된 경우, 주소의 m을 삭제하고 재접하면 데스크탑 페이지를 볼 수 있습니다.

 

 

3. 기본적인 네티켓을 지켜주시면 고맙겠습니다.

 

가급적 상호존대 부탁드립니다.

정도가 심한 반말이나 비매너성 댓글은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그 외에 종교, 정치 관련하여 논란성이 있을만한 덧글은 자제해 주시길 바랍니다.

 

 

4. 게임에 대한 질문은 해당 포스팅 덧글, 혹은 방명록으로 해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옛날 글이라도 덧글을 달면 알람이 뜨기 때문에 답변이 가능합니다.

관계없는 최신글에 다른 게임 질문을 올리는 것은 가급적 자제해주시면 좋겠습니다.

특정 포스팅에 질문하기 애매한 내용은 방명록 이용해주세요.

 

 

5. 공략에서 내용상 오류가 있을 수 있습니다. 

 

모든 공략이 100% 정확하진 않습니다. 저도 잘 모르는 것은 다른 사이트나 외국 사이트를 찾아보기도 하지만, 맞다고 생각해서 썼는데 틀릴 수도 있으니, 내용상 오류가 있으면 지적해 주시길 바랍니다. 내용 확인하면 바로 수정하겠습니다.


한글패치가 나오지 않은 게임을 공략할땐 사전에서 단어를 찾아서 직접 번역을 찾는터라, 오역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번역된 명칭에서 개선할 부분이 있으면 건의해 주시길 바랍니다.

 

 

6. 홍보용 덧글은 내용불문하고 삭제 차단됩니다.

 

광고용 스팸 덧글들은 내용 불문하고 삭제 차단됩니다.

 

 

7. 스팀 친추는 받지 않습니다.

 

스팀 친구초대는 받지 않으니 양해바랍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