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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담 및 공지]

[공지] 컴퍼니 오브 히어로즈2, 보병 대전차 스킬 오류 정정.

by 구호기사 2018. 1. 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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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병 대전차 스킬 사거리가 잘못된 부분이 있어 정정합니다.


데이터 사거리와 실제 사거리가 안 맞는 느낌이라 확인해보니, 대전차 스킬의 사거리는 무기 데이터가 아니라 스킬 데이터를 써서 그런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일반 수류탄은 무기 데이터 사거리를 쓰기 때문에, 사람 헷갈리기 딱 좋게 되어 있더군요..

인게임에서 적용되는 실제 사거리는 다음과 같습니다.


RPG43 대전차 수류탄 (징집병) - 사거리 15

RPG40 대전차 수류탄 (징집병) - 사거리 18

판저 파우스트 (척탄병) - 사거리 18

판저 파우스트 (동방부대) - 사거리 18

대전차 총류탄 (소총병) - 사거리 15

판저 파우스트 (국민척탄병) - 사거리 15

판저 파우스트 (팔쉬름) - 사거리 18

대전차 총류탄 (기갑경보병) - 사거리 18

HEAT 수류탄 (대전차토미) - 사거리 20




추가로, '사격딜레이'항목을 추가했습니다.

사격딜레이는 공격 전후의 애니메이션 모션에 배정되는 시간으로, 이 시간이 끝나야만 쿨다운이나 재장전시간이 시작됩니다. 주로, 운용병이 노출된 대전차포, 박격포, 곡사포, 자주포, 개방포탑 전차에 이 수치가 있으며, 사격전 딜레이는 탄을 집어넣는 모션, 사격후 딜레이는 발사시 귀를 막는 모션 등에 배정됩니다.


소총에 배정된 사격딜레이는 전부 사격후 딜레이(볼트액션 모션) 입니다. 소총은 사격전 딜레이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연사무기와 폐쇄형 포탑은 사격딜레이 수치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빠트린거 있으면 제보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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